~경복궁 야간개장 후기~ 세종문화회관 정류장에 내렸는데

출장안마

~경복궁 야간개장 후기~ 세종문화회관 정류장에 내렸는데 입구 공사중ㅠㅠ 옆으로 빙 돌아가야 했다. 그리고 야간개장은 7시부터! 한복 입장은 무료고, 한복 안 입을거면 미리 예매(3000원

달 중순, 정~말 오랜만에 경복궁에 다녀왔다. 창경궁이나 창덕궁은 종종 산책하러 가는데, 경복궁은 자주 지나만 가고 내부 관람을 한지 참 오래됐다. 그래서 지난 달 쉬는 날에 경복궁에

경복궁 갔다가 지하철 타기 전 그냥 가기 아쉬워서 들린 k-컬처 뮤지엄 3호선 광화문역 6번 출구쪽으로 나가면 K-컬처 뮤지엄이 보여요 오른쪽은 폐쇄문이여서 왼쪽으로 가시면 돼요 ! 서

얼마전 남편과 또 다녀온 서촌 ☺️ 올 여름부터 가을까지 서촌만 몇번째인지 근데 이 동네는 갈 때마다 익숙하면서도 새로워서 질리지가 않네요! 서촌 거리 거닐다가 우연히 갔던 카페가

더추워지기전에 경복궁 야간개장에 다녀왔습니다. 야간개장 티케팅 시간을 예약해두고 예매 고고! 11번가에서 예매를 성공! 7시부터 야간개장 오픈이라 퇴근하고 경복궁으로 고고!! 허기진

광화문 서울특별시 종로구 효자로 12 국립고궁박물관 10월 15일 경복궁의 정문인 광화문 앞에 월대가 복원된 기념으로 행사가 있었습니다. 주일이라 사람이 많을 것 같아 오늘 다녀왔는데,

경복궁역맛집 고가빈커리하우스 찐맛집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수수 입니다. 이맘때쯤되면 정동길에서 정동야행을 하는데, 남편이랑 연애할때, 신혼때 갔었던 곳을 아이랑 다녀왔어요. 사실,

언제였던가 전시를 보고 나와서였나 커피한 잔 하고 집에 갈까 말까 고민하던 중 블루리본이 엄청 다닥다닥 붙어있능 가게를 발견했다 참을 수 없지 달려갔다, 커피투어 경복궁점 서울특별

전쟁이라, 카카오 T에서 종일권 구매하는데,, 경복궁쪽 – 안국역쪽 나들이 시 주차 추천! 케이트윈타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50 * 카카오T 메인 화면에서 주차 클릭! * 도착장소(경복

홀가분한 마음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경복궁 방이점 예약방법은 아래 포스팅 참고 상견례 준비하기(경복궁 예약/선물 예약/대화주제 공부(?)) 안녕하세요. 송꾸입니다. 생각만으로

토속촌 삼계탕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5길 5 토속촌 청와대 구경하고 대통령들도 좋아하셨다는 유명한 삼계탕집을 찾아찾아서 방문한 토속촌 삼계탕집!!! 삼계탕국물이 너무 진국이였다

알바 가기전에 우연우연2들린 카페 인테리어가 특이하고 메뉴들도 경복궁과 어울려서 호기심 가득한 상태로 들어갔다 지하철역 나오자마자 있어서 찾기는 아주 쉬웠움 낮엔 해가 뜨거워서

안녕하세요! 경복궁헬스장 mctgym입니다! mctgym광화문점 에서는 많은 회원님들께서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데요 오늘은 프로그램과 관련해서 주기화라는 개념에 대해 설명하고 알려드리도

연휴 기간에 경복궁을 방문하였다 수문장 교대 시간이 오후2시라고 하여 간단한 식사를 하고서 방문을 했었는데 사람이 워낙에 많아서 제대로 보지도 사진도 못 남겼다 ㅋㅋㅋ 광화문은 그

대화역 앞에 있는 경복궁 대화점 한우 안심 코스로 주문했다. 유채죽과 물김치가 나오고 양배추 사과 샐러드 명태회 무침이 나온다 광어,우럭,연어회,문어숙회 회까지 다 먹으면 고기와 함

주말에는 아이들을 데리고 경복궁에 다녀왔어요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경복궁에 대해 배우고 와서 이것저것 물어보더니 급 관심이 많아졌어요 그래서 눈으로 직접 보고 느끼면 더 좋을 것

경복궁역 PT 체력을 향상시키는 방법 ‘체력 증진’ 피트니스 현장에서 운동을 하시려는 이유를 여쭸을 때 가장 많이 듣는 답변입니다. 체력증진을 희망하는 이유는 대부분 수험 생활, 학교

놀러 갔다가 운 좋게 맛집을 발견했다. 쭈먹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길 20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위치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 20 (경복궁역 1번 출구, 세종마을음식문화거리

먹으러 갔다가 다른 요리한테도 반하고 온 . . 다음에 또 가야지 ~ #취천루 #서촌취천루 #맛집 #서촌맛집 #서촌만두 #종로맛집 #종로만두 #경복궁맛집 #경복궁역맛집 #경복궁만두 #경복

경복궁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 161 경복궁 메종오버트서울 서울특별시 종로구 필운대로5나길 2 B1, 1, 2층 도취 서울특별시 종로구 옥인길 23-6 서촌마을 제지하층 101호 내자살롱 서

송죽회 경복궁 나들이 靑雲. 丁德鉉 세상이 아름다운 천고마비(天高馬肥)의 계절입니다. 송죽회 회원님께 알립니다. 오는 2023년 10월 28일 (토요일)에 경복궁 나들이를 합니다 회원님들께

13:00-23:00 일요일 13:00-22:30 제가 받은 선생님은 화, 목 13:30-17:00 금, 토 13:00-23:00 예약 가능 예약은 종합운 상담만 가능하다 경복궁역에서 정말 가깝다 간판도있고 서있는 간판

김천 직지사 경복궁 식당에서 한식 한상 몇일 전, 정말 큰일이 있었거든요 생사를 오가는 일이 있었는데 다행히정말 다행히 아무일없이 잘 지나갔던 날이였어요.. 김천에 있는 병원

경복궁과 청와대를 갈 수 있는 지하철역이 있습니다. 한국 사람들보다 외국인이 더 많이 있는 #경복궁역 #물품보관함 위치 및 사용법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경복궁역 물품보관함 위치 3

테니스 엘보 자가진단하고 통증 해결하자 경복궁 헬스장에서 알려드리는 테니스 엘보우 자가진단 방법 광화문 헬스장 MCTGYM 광화문점 상담 번호: *********** 주소: 경희궁 2길 6 지하1층

동반 가능한 카페를 검색했다가 AOC라는 곳을 발견하게 됐고 바로 달려왔습니다. 청와대에서 카페 AOC까지는 도보로 25분정도 걸려요. 거리도 있는 편이지만 경복궁역 근처로 오면 유동인

인왕산 등산 후, 경복궁역 술집 다래국수를 방문했다. 양탄집에서 고기에 술을 먹고 2차로 갈 곳을 찾아보다가 골목에 보이는 다래국수 다래파전으로 왔다. 멸치국수를 먹고 싶었는데 2인

타펠룬데 서울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 108-5 친구들과 다녀 온 경복궁 와인바를 소개해 드릴게요! 타펠룬데 서울 이라는 이름의 가게이고 골목 사이에 조그맣게 있는 곳이에요! 한옥을

차가 많이 안다니는 것 같은 도롯가에 위치한 큰 나무밑 서촌맛집 ‘진심’ 가게외관도 한적한 일본시골 갬성.. 진심 서울특별시 종로구 필운대로 42-1 1층 경복궁역에서 도보 10분 정도.

10월 7일인가..8일인가.. 예뻤다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모르는 사람덜인데 마치 청춘드라마 마지막 장면같죠? 뿌 듯 <경복궁 야경> 아마두 금요일.. Previous image Next image <고척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